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조회수:990건)   



[데일리투데이 황소정 기자] 오뚜기의 프리미엄 X.O. 만두굴림만두’ 2종 출시로 얇은 피 만두 시장 공략에 나섰다.


프리미엄 X.O. 굴림만두는 최근 만두 시장의 얇은 피 트렌드를 주도 할 제품으로 엄선한 고기와 신선한 채소의 황금비율로 만든 만두소에 얇게 묻힌 0.2mm의 만두피로 재료 본연의 맛을 극대화 한 만두다.


프리미엄 X.O. 굴림만두 고기는 풍부한 돼지고기 함량으로 씹는 맛과 입안 가득 터지는 육즙이 일품으로 만두 자체로도 맛있게 즐길 수 있고 어떤 국물요리에도 완벽히 어울린다.


프리미엄 X.O. 굴림만두 김치는 풍부한 돼지고기와 포기김치, 맛김치를 황금비율로 섞어 가정에서 만드는 김치만두의 맛을 구현하였다. 쪄서 먹을 경우 부드러운 만두소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고 국, , 전골 등의 국물요리에 넣고 끓이면 풍부한 감칠맛의 만두를 느낄 수 있다.


프리미엄 X.O. 굴림만두는 국내 최고의 식품 제조 노하우와 기술력을 가진 오뚜기와 유통 전문가 이마트 냉동담당 정원태 바이어의 유통의 트랜드 정보와 자문을 통해 출시한 제품으로 201910월 말 출시 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오뚜기는 최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배우 조인성을 프리미엄 X.O. 만두의 광고모델로 기용하여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dt2018@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990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0059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