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조회수:364건)   

[호주 데일리]는 데일리투데이와 기사제휴를 맺은 호주 현지 신문 'iTOP News'의 기사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호주의 정치와 경제,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정보 기사들을 소개합니다. 해당 기사의 저작권은 'iTOP News'에 있으며, 데일리투데이는 이를 준수합니다.


▲ ( 사진: 호주 itop news 캡쳐 )


1216일부터 한달 간, “호주사회에 보은할 기회, 십시일반 동참해달라

 

시드니한인회(회장 윤광홍)NSW 산불 피해자를 돕기 위한 성금 모금 운동에 들어간다.

 

한인회는 17일 보도자료를 통해 “NSW 지역을 휩쓸고 있는 산불로 고통받고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과 구조대 및 소방관들을 위한 모금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어 기부금을 한인회로 보내주시면 모아서 전달하겠다. 보내주신 성금은 모두 세금 환급신청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윤광홍 시드니한인회장은 호주는 오랜 가뭄과 산불로 많은 인명과 재산 피해를 당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 호주에서 많은 혜택을 누리며 사는 우리는 이 기회에 호주사회에 감사함을 표시할 수 있어야 한다고 밝혔다.

 

윤 회장은 그래서 시드니한인회는 이번 기회에 호주사회에 조그마한 보은을 하는 마음으로 한인회 회장단과 운영위원들부터 1217일부터 산불피해 성금 모금운동을 시작했다면서 십시일반의 동참과 성원을 기대했다.

 

산불 성금 모금 기간은 1216일부터 한달 동안이며, 한인회 계좌로 입금하거나 한인회 전화(9798 8800 또는 0409 522 456)로 문의하면 된다.

 

성금을 모금하는 시드니한인회의 벤디고은행 스트라스필드 지점(Bendigo Bank Strathfield Branch) 계좌 세부 내역은 다음과 같다.

 

-계좌명(Account Name): KSSA

 

-계좌번호(Account Number): 150 155 075

 

-지점번호(BSB): 633-000

 

-송금명목(Description): nswfire


 

권상진 기자 editor@topnews.com.au



©TOP Digital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364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9807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