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코리아나화장품, ‘브이씨샷 슬리핑팩’ 출시
  • 기사등록 2019-12-20 15:55:56
  • 기사수정 2019-12-20 17:08:50
기사수정 (조회수:428건)   


▲ ( 사진: 코리아나 화장품)


[데일리투데이 이정석 기자]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피부 숙면 케어에 도움을 주는 브이씨샷 슬리핑팩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앰플엔 브이씨샷 슬리핑팩(100ml/4만원대)’은 외부환경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한 비타민씨 유도체가 포함된 빛타민 비드와 특허받은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이 함유되어 밤사이 피부를 케어해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에 더해 피부 숙면 케어에 도움을 주는 멜라토닌성분과 은은한 라벤더 향이 더해져 숙면을 취하고 일어난 듯 편안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끈적이지 않는 촉촉한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바르고 자도 베개에 묻어나지 않아 사용이 편리하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낮 동안 바삐 일했던 피부에게도 휴식이 필요하다는 생각에서 시작해 이번 앰플엔 브이씨샷 슬리핑 팩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매일 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마사지하듯 펴 바르거나 피부 컨디션이 좋지 않은 날엔 2겹으로 레이어링 해 발라주면 더욱 효과적이다라고 밝혔다.


신제품 앰플엔 브이씨샷 슬리핑팩은 공식몰인 코리아나몰과 오픈마켓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good1985@empas.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428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9786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