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태국 진출...공식 런칭쇼 개최
  • 기사등록 2019-12-08 17:05:31
  • 기사수정 2019-12-08 17:08:59
기사수정 (조회수:397건)   

▲ ( 사진: 원더바스 , 에이스컴 )


[데일리투데이 강인범 기자] CSA코스믹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가 지난 1130일 토요일 태국 방콕에서 공식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당일 방콕에 위치한 시암센터의 멀티 뷰티 매장에서 진행된 이번 론칭 행사에는 태국 아이돌 및 방송인 등이 대거 참여했으며, 시민 1천명 이상이 참여했다.


원더바스는 공식 론칭 행사를 시작으로 대표 제품인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를 방콕 내의 왓슨스 600개 매장, 이브앤보이 12개 매장과 더불어 뷰트리움 등 태국 내 대부분의 뷰티 편집 매장에 입점을 완료했다.


태국 진출에 대해 CSA코스믹의 글로벌영업본부 홍지완 본부장은 태국 여성분들이 메이크업을 잘 하시는 것처럼 세안도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친환경 성분을 이용해서 가장 피부 친화적인 클렌징을 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었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의 경우 한번 세안만으로도 피부 케어와 동시에 세안까지 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고 전했다.


한편,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정화, 딥클렌징, 영양 채움의 3단계 클렌징 매커니즘이 적용돼 클렌징 하면서 팩하고, 팩하면서 클렌징까지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초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 임상실험을 통과했으며, 그린, 레드, 퍼플 3종으로 구성된다.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서울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 직영점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 올리브영 및 시코르 일부 매장, 롭스, 랄라블라, 대구백화점 및 롯데마트 광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noah9191@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397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9517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