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프듀48' 출신 조영인, 웹드라마 ‘겨울방학’ 여주인공 발탁 - “변호사를 꿈꾸는 모범생 민소영 역”
  • 기사등록 2019-12-05 18:17:14
기사수정 (조회수:236건)   


▲ 사진: WM엔터테인먼트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WM엔터테인트먼트 연습생 조영인이 웹드라마 ‘겨울방학’ 여주인공에 발탁됐다.


겨울방학'은 '여름방학'의 다음을 그린 이야기로, 진로 선택을 앞둔 10대들이 겪는 고민, 새로운 계절, 시작 등의 이야기가 담긴 하이틴 로맨스다.


​극중에서 조영인은 변호사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공부하는 착실한 모범생인 민소영 역을 맡았다. 방학에도 열심히 공부하며 좋아하는 것과 해야 하는 것 사이에 고민을 하는 캐릭터로 조영인은 한층 섬세한 감성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조영인은 인기 아이돌 그룹 B1A4, 오마이걸, 온앤오프 등이 소속된 WM엔터테인트먼트 소속 연습생으로 Mnet '프로듀스 48'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조영인은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에이틴’ 시즌 2에 김민지 역으로 캐스팅되어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으며 인기를 모았다.


한편, 웹드라마 '겨울방학'은 렛필름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V LIVE와 네이버 TV채널 등을 통해 2020년 1월 10일 방송될 예정이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236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9454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