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민들레카로 나들이 가자”...서울시사회서비스원, 소속기관 문화여가지원 확대
  • 기사등록 2019-12-04 09:21:33
기사수정 (조회수:199건)   



[데일리투데이 황소정 기자] 서울시사회서비스원과 한국도시가스협회, 사단법인 그린라이트는 4일 ‘민들레문화나들이’사업 공동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한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서울시사회서비스원 소속기관 종사자와 이용자 중 선정된 대상자는 사단법인 그린라이트를 통해 차량 및 문화여가 나들이 활동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해당 비용은 모두 한국도시가스협회에서 지원한다.


업무협약식 이후 서울시사회서비스원 홈페이지 등을 통해 ‘민들레문화나들이’ 홍보를 시행하고, 서울시사회서비스원에서 대상자 모집 및 선정 절차를 진행할 예정이다.


윤종연 도시가스협회 부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시사회서비스원 소속 종합재가센터를 이용하는 시민들께 도시가스 민들레카가 특별한 추억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필요한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서울시사회서비스원 주진우 대표이사는 “도시가스 민들레카의 자원과 사회서비스원의 인적 자원을 연결하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종합재가센터 종사자가 더 많은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이용자와 종사자 간의 유대관계를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dt2018@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199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9419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