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온앤오프,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K-POP 부문 본상 수상 - "더욱 빛나는 무대로 보답할 것"
  • 기사등록 2019-12-02 19:56:48
기사수정 (조회수:270건)   


▲ 사진: WM엔터테인먼트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보이그룹 온앤오프(ONF)가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K-POP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온앤오프는 지난 달 29일 여의도 63빌딩에서 개최된 ‘제27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K-POP 가수상을 수상했다.


리더 효진은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저희 온앤오프가 데뷔를 하고 처음으로 수상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 상은 저희 퓨즈(공식 팬클럽명)분들께서 주시는 상이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저희가 힘들 때나 기쁠 때나, 언제 어떤 상황에서든 항상 응원해주시는 퓨즈들이 있어서 더욱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상을 받은 만큼 앞으로 책임감을 가지고 노력하여 더욱 멋진 음악, 더욱 빛나는 무대로 보답을 해드리고 싶어요. 사랑합니다"


올해 27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은 매년 국내외 음악, TV, 영화, 뮤지컬, 연극 등 문화 연예 부문에서 인정받는 아티스트들을 선정해 수상하는 국내 최대 종합예술 시상식이다.


온앤오프는 지난 10월 네 번째 미니 앨범 ‘GO LIVE’을 발매하며 타이틀곡 ‘WHY'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해당 노래는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에서 2개국 정상을 차지하며 온앤오프는 글로벌 루키로 떠올랐다.


한편, 온앤오프는 12월 24일과 25일 양일 간 서울 홍대에 위치한 무브홀에서 ‘GO LIVE ON STAGE CHRISTMAS SPECIAL’를 개최할 예정이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270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9357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