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노상현, 플레이리스트 ’XX' 특별출연... "전역 후 연기활동 시동"
  • 기사등록 2019-11-29 19:23:13
기사수정 (조회수:364건)   


▲ 사진: 에코글로벌그룹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배우 노상현이 플레이리스트의 신작 'XX'에 특별출연한다.


웹드라마 ‘XX’(엑스엑스)는 불특정 다수에게 공개되지 않고 아는 사람만 찾아갈 수 있는 ‘스피크이지 바’(Speakeasy bar)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연애플레이리스트', '이런 꽃 같은 엔딩' 등을 집필한 이슬 작가의 주목 받고 있는 신작이다.


노상현은 극중 바의 손님이자 인간적인 면모가 두드러지는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깜짝 출연한다.


지난 10일 만기 전역 후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건 노상현은 군복무 전 출연한 웹드라마이자 유튜브 누적 조회수 1500만 이상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은 웹드라마 '오늘도 형제는 평화롭다'를 통해 진중과 코믹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한 바 있다. 제대 후 첫 작품인 이번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XX'를 통해서도 특별출연이지만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드는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의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노상현은 모델 출신다운 큰 키와 넓은 어깨, 날렵하고 이지적인 인상과 더불어 중저음의 보이스로 그동안 다수의 광고와 화보를 통해 거침없는 활약해오며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한편, 노상현이 특별출연하는 플레이리스트 신작 'XX'는 총 10부작으로 지난 13일 크랭크인하여 촬영에 돌입하였으며, 내년 1월 공개된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364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9306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