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오마이걸 유아, ‘클리오’ 뮤즈로 발탁...'콘셉트 장인'
  • 기사등록 2019-11-15 18:14:25
기사수정 (조회수:485건)   


▲ 사진: WM엔터테인먼트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오마이걸 유아가 ㈜클리오의 프랙티컬 프로패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와 함께한 2019년 F/W 립스틱 광고 컷을 15일 공개했다.


지난 달 종영한 Mnet ‘퀸덤’을 통해 매 회 레전드 무대를 선보여 ‘콘셉트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유아는 이번 화보를 통해 특유의 러블리한 무드에 클리오 브랜드만의 시크함을 더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특히 턱을 괸 채 정면을 응시한 메인 컷에서는 시선을 사로잡는 완벽한 립 메이크업으로 치명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컬러풀한 컨테이너 배경과 독특한 레더 의상으로 힙한 스트리트 무드를 한 껏 살린 두 번째 화보 컷 에서는 시크한 매력을 더했다. 


특히 해당 컷과 함께 공개된 유아의 광고 영상은, 모든 시선이 입술에 꽂히는 독보적인 춤선으로 팬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중이며, 톤 다운된 핑크 브라운 눈매로 세련된 분위기까지 살린 마지막 컷에서는 클로즈업 촬영에도 결점 없는 매끄러운 피부와 고혹적인 눈빛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클리오 브랜드 관계자는, “오마이걸 유아의 도톰한 입술과 러블리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가 이번 신제품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하며, "추운 날씨 속에 오랫동안 이어진 야외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밝고 유쾌한 애티튜드를 보인 그녀 덕분에 성공적인 첫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클리오 신제품 모델로 발탁된 유아는 개별 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485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8955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