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김포시여성단체협의회, ‘2019 한마음 사랑의 김장나누기’ 개최
  • 기사등록 2019-11-14 17:29:24
기사수정 (조회수:331건)   


▲ 여성단체협의회 한마음 사랑의 김장나누기


[데일리투데이 황소정 기자]  김포시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12일 시민회관 일원에서 ‘2019 한마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포시여성단체협의회 소속 12개 여성단체 회원들, 김포복지재단, 김포문화재단, 김포도시공사, 김포시시설관리공단노동조합, 김포시자원봉사센터, 한국전력김포지사,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김포시회 등 봉사자 15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서 담가진 500여 통의 김치는 사우동 등 14개 읍․면․동에 배부해 한부모 가정, 결식아동, 무의탁어르신, 여성보호시설 및 저소득 다문화가정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유인숙 김포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이번 한마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 분들의 겨울이 따뜻했으면 좋겠고 이렇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마음이 즐겁다. 이번 행사가 우리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주변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사랑을 전하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포시여성단체협의회는 양성평등 문화확산 및 여성의 사회참여확대, 여성권익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매년 한마음 김장김치나누기 행사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행사도 해오고 있다.



dt2018@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331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8922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