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방탄소년단 액세서리’ 나온다...BTS x 케이스파이 콜라보 컬렉션 출시
  • 기사등록 2019-11-07 15:05:24
기사수정 (조회수:173건)   


▲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에서 영감을 받은 테크 액세서리 컬렉션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오는 1119일 방탄소년단 x 케이스티파이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온라인에서 출시한다.

 

전 세계에서 동시에 론칭되는 이번 컬렉션은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며 발매되었다.

 

이번 방탄소년단 x CASETiFY 컬렉션은 월드 팝가수 할시(Halsey)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방탄소년단의 미니앨범 맵 오브 더 소울: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곡인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백스테이지와 프런트 스테이지를 담은 디자인도 만나볼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의 라인업은 아이폰 케이스, 삼성 케이스, 애플 에어팟 케이스, 애플 워치, 애플 맥북, 애플 아이패드 그리고 핸드폰 슬링백과 액세서리 등 다양한 테크 액세사리로 구성되며, 미화 $25부터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들은 발매일까지 진행되는 웨이팅 리스트에 직접 참여할 수 있으며, 케이스티파이 공식 사이트에서 웨이팅 리스트에 등록하면 글로벌 론칭 몇 시간 이전에 우선 구매가 가능한 접속권을 받을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웨즈 엔지(Wes Ng)문화적으로 큰 기여를 하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방탄소년단 x 케이스티파이 스페셜 에디션 컬렉션은 홍콩에 위치한 케이스티파이 플래그십 스토어,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 팝업 스토어 등을 비롯해 다양한 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컬렉션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케이스티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케이스티파이는 이전에도 퍼렐(Pharrell), 빅토리아 모네(Victoria Monet), 제시카(Jessica Jung), 알리사 우에노(Alisa Ueno) 그리고 롤링 스톤즈(The Rolling Stones) 등을 통해 음악산업계와 협업한 바 있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173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8739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