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신예 한도우, 댄디X유쾌 감각적인 화보...'완성형 비주얼'
  • 기사등록 2019-11-06 19:09:51
기사수정 (조회수:157건)   


▲ 사진: 아나드론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신예 한도우가 국내 최초 드론 전문 월간지 ‘아나드론(ANA DRONE)’ 11월호를 통해 매력만점 비주얼을 뽐냈다.


한도우는 2014년 tvN 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의 꽃미남 카페 아르바이트생 덕배 역으로 데뷔해 MBC ‘여자를 울려’의 송창의의 아들이자 반항아 고등학생, SBS ‘우리 갑순이’의 슈퍼갑 건물주 아들 등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신예.


공개된 화보 속 한도우는 우수에 찬 눈망울로 진지한 분위기를 뽐내다가도 금세 장난꾸러기 같은 미소를 보이며 여심을 무장해제 시키고 있다. 카메라를 그윽하게 바라보는 그의 깊은 눈빛은 금방이라도 빠져들 것 같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진중함과 쾌활함을 넘나들며 다양한 느낌을 능수능란하게 소화한 한도우는 소년과 남성의 경계를 아우르는 이색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한도우는 의상과 소품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등 현장 분위기를 이끌며 자신의 매력을 한껏 표출해냈다는 후문. 촬영 관계자는 “한도우는 전체적인 이미지를 연출할 줄 아는 배우”라면서 “화보 콘셉트에 대한 깊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가감없이 드러내며 완성도 높은 화보를 탄생시켰다”면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한도우는 배우를 꿈꾸게 된 계기부터 그동안의 출연작에 대한 애정어린 에피소드를 전하는가 하면,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감을 갖게 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 그렇게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중이다”라며 배우로서의 포부를 밝혀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한도우의 화보와 인터뷰는 ‘아나드론’ 1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157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8721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