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손재주 좋은 사람 다 모여라...'제7회 서울여성공예창업대전' 개최
  • 기사등록 2019-10-29 10:36:09
기사수정 (조회수:192건)   



[데일리투데이 강인범 기자]  매년 손재주 좋은 여성공예창업가를 발굴해 지원하는 서울여성공예창업대전이 오는 111일부터 2일까지 서울여성공예센터 더아리움에서 개최된다.


올해 7회를 맞이한 서울여성공예창업대전은 해마다 60여명의 예비 혹은 초기 여성공예창업가를 발굴해 창업으로 연결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 지원하는 서울시 여성공예정책을 대표하는 행사다.


특히 올해는 여성들이 공예창작과 창업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펼치고 있는 서울여성공예센터 내에서 이루어져 기존 53개 입주기업들이 오픈 스튜디오를 진행하는 등 보다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먼저 이번 서울여성공예창업대전 본선에 진출한 차세대 스타공예창업가 60팀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전시와 마켓이 펼쳐진다.


또한 공예창업에 관심 있거나 창업을 계획 중인 시민들을 위해 창업유통 상담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세간의 박경아 대표, 모먼트 오브 어스의 유은정 대표의 창업사례강연도 개최된다.


한편, 시상식은 111일 오후 5시에 개최되며 60팀 중 최종 30명을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noah9191@gmail.com


<</span>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192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8512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