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황금정원' 한지혜, 2030 워너비 오피스룩의 정석... '깔끔X세련'
  • 기사등록 2019-10-25 18:17:16
  • 기사수정 2019-10-25 19:01:04
기사수정 (조회수:219건)   


▲ 사진: 김종학프로덕션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배우 한지혜가 ‘워너비 오피스룩’의 정석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지혜는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에서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은동주’ 역을 맡아 자신의 이름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응원을 자아내고 있다.


그런 가운데, 진회장(차화연 분)의 비서로 일하며 보여주고 있는 깔끔하고 세련미 넘치는 스타일링이 2030 여성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


평소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한지혜는 이번 작품에서도 베이직하고 실용적인 아이템을 활용한 다채로운 가을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기본적인 화이트 셔츠에 블랙 슬랙스는 물론,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컬러 블라우스와 미디 기장의 스커트를 매치하는 등 우월한 비율을 과시하는 동시에 캐릭터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살리는 도회적인 커리어우먼룩을 완성시켰다.


여기에 여성스럽고 우아한 무드를 풍기는 클래식한 스타일부터 유니크한 오버사이즈 핏까지 다양한 트렌치코트 스타일링을 선보이는가 하면, 셔츠 위에 카디건을 두른다거나 깔끔한 원피스를 착용하는 등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캐주얼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남다른 패션 센스를 과시하기도.


한편, 한지혜를 비롯해 이상우, 오지은, 이태성 등이 출연하는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은 종영까지 단 하루를 앞두고 있으며, 26일 토요일 밤 9시 5분에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219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8462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