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서울시, 22일 홍보대사 정샘물과 멘토링 콘서트 ‘청춘어람’ 개최
  • 기사등록 2019-10-18 10:48:52
  • 기사수정 2019-10-18 15:44:13
기사수정 (조회수:163건)   



[데일리투데이 황소정 기자] 서울시는 오는 22일 오후 1시 30분, 서울 중구 시민청 바스락홀에서 서울시 홍보대사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함께 청년들을 위한 멘토링 콘서트 ‘청춘어람’을 개최한다.


‘청춘어람(靑春於藍)’은 청춘(靑春)과 청출어람(靑出於藍)의 합성어로 홍보대사의 멘토링을 통해 청춘들이 보다 더 뛰어난 인재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이번 강연을 시작으로 서울시 홍보대사와 함께하는 멘토링 콘서트는 ‘꿈꾸는 서울’을 주제로 매년 진행될 계획이다.


서울시 홍보대사와 함께 하는 멘토링 콘서트 첫 회를 여는 홍보대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원장이다. 


정샘물 원장은 최근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K뷰티 중심에 있는 전문가로서 이 날 강연을 통해 뷰티업계를 꿈꾸는 청년들과 취업, 창업 등 다양한 청춘 고민들을 가진 청년들을 만나고 기꺼이 그녀의 경험과 노하우를 그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서울시 홍보대사 정샘물은 “청년들을 위한 뜻깊은 시간을 함께 만들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뷰티업계에 뜻을 가진 친구들을 비롯해 다양한 꿈을 가진 서울시 청년들이 밝은 미래를 꿈꾸는 데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가지고 강연에 임하겠다”며, “앞으로도 서울시를 알리는 데 일조하고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연 참가 신청은 오는 20일 까지 선착순 100명을 모집하며 온라인 플랫폼 이벤터스에서 진행된다.



dt2018@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163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8294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