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인천시립교향악단 기획연주회, '제5회 i사랑 태교음악회' 개최 - "엄마와 태아를 위해 연주합니다"
  • 기사등록 2019-10-17 16:33:55
기사수정 (조회수:169건)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인천시립교향악단과 인천시 그리고 인구보건복지협회가 함께 꾸미는 ‘i 사랑 태교음악회’가 올해로 5회째를 맞아 오는 31일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인천의 예비 엄마들을 만난다. 


출산 장려정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음악회는 임산부와 그 가족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연주회는 인천시립교향악단 부지휘자 이경구의 해설을 곁들여 모차르트의 교향곡 35번 D장조 K.385 ‘하프너’로 문을 연다. 이어 바이올리니스트 고동휘와 함께 비발디의 바이올린 협주곡 ‘사계’ 중 ‘겨울’을 협연한다.


후반부에는 소프라노 장혜지, 테너 김동원 두 정상급 성악가들이 아름다운 뮤지컬 넘버와 오페라 아리아를 노래한다. 


도니제티의 오페라 ‘사랑의 묘약’ 중 ‘남 몰래 흐르는 눈물’과 웨버의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중 ‘날 생각해 줘요’, 베르디의 오페라 ‘리골레토’ 중 ‘여자의 마음’ 등을 들려준다. 공연은 두 사람의 아름다운 화음이 돋보이는 레하르의 오페레타 ‘유쾌한 미망인’ 중 ‘입술은 침묵하지만’으로 끝을 맺는다.


또한 가천대 길병원 산부인과 전문의 전승주의 ‘넌 축복받은 아이야’라는 강의를 특별순서로 준비해 ‘탄생’이라는 위대한 순간을 앞둔 아기와 예비부모들이 함께 교감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름다운 음악과 명쾌한 강의, 그리고 여러 기업들이 준비한 출산용품 선물 등으로 오감이 풍성해지는 잔치 같은 시간을 약속한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169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8271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