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서울시, 제39회 전국장애인체전 개회식 무료티켓 오픈
  • 기사등록 2019-10-11 10:58:26
기사수정 (조회수:277건)   



[데일리투데이 이정석 기자]  제39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개회식 입장권 예매가 11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뛰는, 심장, 소리, 너머’라는 주제로 2시간에 걸쳐 진행될 이번 개회식은 공식행사 외에도 인기가수 싸이(PSY)의 축하공연까지 시행될 것으로 알려져 장애인체전 전례없이 대규모 관람객과 선수단이 모두 함께 즐기는 축제 분위기가 조성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울시는 ㈜위메프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위메프 티켓팅 플랫폼(웹 https://ticket.wemakeprice.com , 콜센터 1661-4764)을 통한 온라인 예매, 전화예매 서비스를 시민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예매완료 된 티켓은 개회식 당일 행사장 티켓박스에서 현장수령하면 된다. 예매자는 예매내역서 확인을 거쳐 티켓을 수령하고나서 행사장에 입장할 수 있다.


주용태 관광체육국장은 “제39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는 30개 종목, 총 9천 여 명의 선수단이 참여하는 스포츠 축제이다. 마스코트 해온이 뜻하는 바처럼 선수와 시민 모두가 친구가 되는 즐거운 축제로 만들고자 노력했다”라며 “ 개회식에 많은 시민 여러분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여 주시길 바란다. ” 고 말했다.



good1985@empas.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277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8104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