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조회수:184건)   



[데일리투데이 강인범 기자]  고양시가 지난 4일 일산서구청 2층 대강당에서 고양시 구직자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양시 일산차병원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채용설명회장에는 일산차병원(일산글로벌라이프센터) 개원에 앞서 차병원그룹, ㈜차케어스, 아워홈, 제니엘 등 채용관련 기업 4개사가 참여해 간호사, 방사선사, 간호조무사, 원무행정직, 조리원, 시설파트, 미화직, 보안, 안내, 주차 등 채용과 관련해 상세하게 설명하는 자리였다.


고양시에서 대형병원 채용설명회는 이번이 처음이며, 이를 계기로 고양시 구직자들이 다양한 직종의 일자리를 찾을 수 있게 됐다.


한편, 이날 참여하지 못한 구직자들은 채용설명회 관련해 고양시 통합일자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고양시가 일자리가 풍족한 자족도시 기반 마련에 박차를 가하고 고양시민들의 일자리 매칭을 위해 업체별, 직종별로 사전 채용설명회를 개최한 것이다. 구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양시민들에게 일자리에 대한 희망을 가질 수 있는 실질적인 장이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대규모 채용의 설명회가 고양시민들에게 일자리의 직접적인 연결고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oah9191@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184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8018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