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타미 힐피거, 루이스 해밀턴과의 3번쨰 협업...'타미X루이스 컬렉션'
  • 기사등록 2019-09-07 16:31:39
  • 기사수정 2019-09-07 16:34:22
기사수정 (조회수:183건)   


▲ ( 사진: 타미 힐피거 Tommy Hilfiger )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타미 힐피거가 2019년 가을 타미X루이스(TommyXLewis)’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타미X루이스(TommyXLewis)’는 대표적인 미국 디자이너 타미 힐피거와 포뮬러 원 세계 챔피언 5회 연속 우승자이자 타미 힐피거 남성 라인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인 루이스 해밀턴(Lewis Hamilton)이 손을 잡고 함께 디자인한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전세계 타미 힐피거 매장과 홀세일 파트너 및 온라인 tommy.com을 통해 판매된다.


세 번째 시즌을 맞은 타미X루이스(TommyXLewis)’ 협업 컬렉션은 언제 어디서나 어울리는 트래블 룩과 시간이 지나도 변함 없는 시티 룩의 결합을 보여준다.


각각의 스타일들은 따뜻한 버건디와 뉴트럴 컬러가 어우러진 체크 패턴과 레드와 퍼플로 이루어진 타이다이(Tie-dye)’ 기법을 활용하여 클래식한 트랙 수트, 터틀넥, 코트, 파카를 모던하게 재해석했다. “LH” 로고는 타미 힐피거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플래그와 영국 출신 레이싱 드라이버의 이니셜을 담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진화하였다.


한편, ‘타미X루이스(TommyXLewis)’는 스포티즘, 역사성, 오버사이즈 실루엣, 그리고 오가닉 코튼 등의 환경 친화적인 재료 사용을 특징으로 하고 있으며, 루이스 해밀턴의 탁월한 패션 감각과 타미 힐피거 특유의 쿨한 아메리칸 감성을 결합하여 모든 이들에게 잘 어울릴 수 있는 스타일로 만들어냈다.


이번 컬렉션은 의류부터 신발, 액세서리, 언더웨어, 양말까지 다양한 품목을 전개한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183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7342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