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이다희, ‘모던&시크’는 이런 것...‘격조 높은 아름다움’ 발산 - 오브제(OBZEE), 뮤즈 이다희와 함께한 화보 공개
  • 기사등록 2019-09-06 12:45:14
  • 기사수정 2019-09-06 12:46:05
기사수정 (조회수:178건)   


▲ ( 사진: 오브제 )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한섬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오브제(OBZEE)가 새로운 뮤즈, 배우 이다희와 함께한 2019 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이다희는 특유의 세련미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섬세한 럭셔리함을 제안하는 오브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 떠오르는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가감없이 보여줬다.


오브제가 공개한 화보에서 이다희는 클래식한 블랙 원피스를 트렌디한 분위기로 재해석하여 소화했으며 이 외에도 19 F/W 트렌드에 부합하는 애니멀 프린트 롱 코트, 크롭 기장의 퍼 블루종까지 시크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오브제 담당자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당당하고 도시적인 현대 여성 이미지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이다희를 브랜드 뮤즈로 발탁해 브랜드의 긍정적인 시너지가 기대된다. 더불어, 이다희는 장시간의 촬영에도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부드럽게 이끌어 모든 스태프들의 호평을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이다희와 함께한 오브제(OBZEE) 2019 가을겨울 패션 캠페인 화보는 한섬 공식 온라인몰인 더 한섬닷컴과 SNS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178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7305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