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앤디, 팬미팅 'ANDY’O SUMMER 앤캉스!' 성황리에 마쳐 - “앤DJ와 함께한 전국 여행”
  • 기사등록 2019-08-13 12:24:52
기사수정 (조회수:109건)   


▲ 사진: TOP Media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신화 앤디가 단독 팬미팅 ‘ANDY’O SUMMER 앤캉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0일과 11일 진행된 티오피미디어 자체 브랜드 공연 ‘PTA 2019 SUMMER TOUCH’ 첫 주자로 나선 앤디는 총 4회로 구성된 단독 팬미팅 ‘ANDY’O SUMMER 앤캉스!’를 팬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 마무리했다.


양일간 진행된 팬미팅에서 앤디는 팬들이 미리 보내준 여행지와 맛집에 관련된 사연을 읽어주며 소통하는 것은 물론, 현장에서 직접 팬들의 이름을 불러주는 출석체크 시간을 가지며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팬미팅 전 직접 작성한 여행 지도를 통해 각 회차 각기 다른 여행지와 맛집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 앤디는 방송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배우 김광규와 이명훈 그리고 실제 친구들과 전화 통화를 하며 여행지를 추천받는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특히 앤디는 오는 10월 진행되는 ‘2019 앤디 가을 캠프’를 깜짝 스포, 캠프를 통해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증폭시켰다.


팬미팅에 와준 팬들과 하이터치 시간을 가지며 마지막까지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준 앤디가 ‘PTA 2019 SUMMER TOUCH’ 포문을 완벽하게 열어준 가운데 앤디가 오는 10월 진행되는 ‘2019 앤디 가을 캠프’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10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티오피미디어 자체 브랜드 공연 ‘PTA 2019 SUMMER TOUCH’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CKL스테이지에서 진행되며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후원으로 제작된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109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6679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