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오정연, ‘옥상 위 달빛이 머무는 자리’로 연극 첫 도전
  • 기사등록 2019-07-18 19:02:32
기사수정 (조회수:199건)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방송인 오정연이 ‘옥상 위 달빛이 머무는 자리’로 연극 무대에 선다. 


극 중 오정연은 함께 캐스팅 된 김승현과 젊은 부부로 출연해 찰떡 케미를 뽐낼 예정. 두 사람은 죽고자 옥상 난간에 오르지만 막상 하늘에서 천둥번개가 치자 살고자 안전한 곳으로 숨는 젊은 부부의 모습을 통해 죽고픈 사람들의 살고픈 이야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오정연은 본업인 MC는 물론 라디오 DJ부터 연극까지 다방면으로 도전하며 팔방미인 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다양한 활약상을 보여왔다. 특히 오정연은 드라마 MBC ‘워킹 맘 육아 대디’의 주연을 맡아 성공적인 연기 데뷔를 하였고, 이후로도 각종 드라마 카메오 출연을 통해 그 가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 ‘옥상 위 달빛이 머무는 자리’는 연기 기본기를 탄탄히 다져온 오정연의 첫 연극 데뷔인 만큼 무대 위 활약상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오정연이 출연하는 연극 ‘옥상 위 달빛이 머무는 자리’는 9월 1일까지 대학로 공간 아울에서 공연되며, 예매는 인터파크, yes24, 플레이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199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6107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