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 무대 오를 시민 아티스트를 찾는다
  • 기사등록 2019-07-17 08:31:29
기사수정 (조회수:174건)   


▲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 포스터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서울시가 서울광장 무대에서 공연하고 싶은 시민 아티스트들을 모집한다. 영상심사와 공개 오디션을 거쳐 최종 선발된 8개 팀은 8월 20일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 여름 특별공연 ‘당신이 주인공’ 무대에 정식으로 오르게 된다.


음악, 댄스, 퍼포먼스 등 장르 제한 없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7월 18일부터 28일까지 신청서와 본인의 공연영상을 이메일(culture_seoul@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공개 오디션은 8월 5일 서울광장 무대에서 개최되며, 심사는 시민평가단 100인의 실시간 현장투표로 진행된다. 평가단이 아니라도 누구나 자유롭게 서울광장에서 오디션을 관람할 수 있다.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은 2015년에 시작하여 5년째 계속하는 사업으로 서울광장에서 음악, 퍼포먼스 등 다양한 문화공연을 통해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과 함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왔다. 


특히 올해는 공연이 없는 날에도 무대 위 ‘시민 라운지’와 ‘포토존’을 운영하여 서울광장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들을 위한 휴식공간을 마련하기도 했다.


김경탁 서울시 문화정책과장은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은 전문 아티스트는 물론 일반 시민들에게도 열려있는 무대이다”라며, “여름을 맞아 시민 아티스트들이 끼와 열정을 펼칠 수 있는 무대를 준비하였으니, 열대야를 피해 광장으로 나와 함께 즐겨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174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6068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