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소집해제’ 임형주, 컴백콘서트 전석매진 임박
  • 기사등록 2019-06-24 18:40:47
  • 기사수정 2019-06-25 09:38:27
기사수정 (조회수:229건)   


▲ 사진: 유니버설뮤직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2년여간의 사회복무요원 대체복무를 끝마치고 지난 18일 소집해제 된 세계적인 팝페라테너 임형주의 컴백콘서트가 별다른 홍보 없이도 전석매진이 임박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임형주의 소속사인 (주)디지엔콤에 따르면 오는 29일 저녁 7시 강릉아트센터 사임당홀(대공연장)에서 개최될 그의 컴백콘서트 ‘A New Road(새로운 길)’는 전석매진 임박을 알리며 24일(현재) 잔여석 100여석 정도를 남겨두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한 2년여간의 공백이 무색하리만큼 여전한 ‘티켓파워’를 과시하고 있는 임형주는 이번 공연에서 자신의 모든 열정을 쏟아 부으며 최선의 공연을 선보일 것을 다짐하고 있다고 그의 소속사는 덧붙였다.


한편, 이번 임형주의 컴백콘서트에는 이상훈 음악감독을 비롯해 미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차세대 지휘자 이태영, 코리안 내셔널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악장:이유진/총무:임경은), 뉴 위즈덤 하모니(리더:신지혜)가 함께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풍성한 공연이 될 전망이다.


또한 임형주는 '천 개의 바람이 되어(세월호 공식 추모곡)', '하월가', '행복하길 바래(KBS한류미니시리즈 '쾌걸춘향' OST 주제가)' 등 자신의 대표 레퍼토리는 물론 코러스들과 7080 스페셜타임, 댄스 및 클래식, 팝, 재즈, 뮤지컬을 넘나드는 웅장하고도 환상적인 '팝페라의 진수'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그의 소속사는 함께 전하였다.


현재 전석매진 임박을 알리고 있는 임형주의 이번 공연은 오직 강릉아트센터 공식 홈페이지(https://www.gn.go.kr/artscenter)를 통해서만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229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5582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