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아이를 위한 여름방학 선물...'예술의전당 어린이 가족 페스티벌'
  • 기사등록 2019-06-21 14:44:15
  • 기사수정 2019-06-21 14:45:10
기사수정 (조회수:252건)   



[데일리투데이 황소정 기자]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와 가족 단위 관객을 위한 공연 선물이 연이어 찾아온다.


예술의전당은 오는 710일부터 825일까지 예술의전당 자유소극장에서 ‘SAC CUBE 2019 예술의전당 어린이 가족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2017년부터 시작한 이 페스티벌은 어린이와 청소년 대상 전문 공연 단체의 대표작을 엄선해 시리즈로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캐나다, 일본, 한국에서 4개의 우수 공연단체가 참여해 음악극, 무용극, 그림자 등 3개의 작품을 무대에 올린다. 특히 이번에 참여하는 모든 공연은 관람 가능 연령을 36개월 이상으로 낮추어 보다 많은 어린이 관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페스티벌의 첫 작품은 아빠닭으로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아빠닭의 일상을 콘트라베이스의 익살스러운 연주와 함께 엮어낸 음악극이다. 캐나다 극단 부슈 데쿠주가 선사할 아빠닭의 하루가 아시아에서는 처음으로 예술의전당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서울발레시어터 가족발레극 댄싱 뮤지엄은 유명 회화 작품 속 주인공들이 무대 위에서 살아나 춤추며 벌어지는 소동을 그리고 있다. 지난 3월 일본에서 초연을 마치고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루루섬의 비밀은 일본 그림자 전문극단 카카시좌와 한국 인형극단 예술무대산이 5년에 걸쳐 공동으로 제작한 작품이다.


양국을 대표하는 대표 극단이 보여줄 시너지에 우리나라 연극계의 관심이 뜨겁다.


공연의 입장권은 1만원~35천원이며, 성인 관객 본인 1명은 35%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패키지 티켓도 마련해 40%의 할인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유인택 사장은 이번 페스티벌에 대해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이 문화적 감수성을 키우고 미래의 관람객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공연 개막까지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자세한 안내와 예매는 예술의전당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에서 가능하다.



dt2018@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252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5538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