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와이낫 미디어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더 맨 블랙 ‘윤준원’ 주연 캐스팅
  • 기사등록 2019-06-12 10:21:51
기사수정 (조회수:192건)   


▲ 사진: 스타디움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모바일 게임 제작사 데이세븐(Day7)이 출시했고 누적 다운로드 수 200만 이상을 기록했던 화제의 스토리 게임 일진에게 찍혔을 때가 웹드라마로 재탄생 되면서 더 맨 블랙의 연기파 신인배우돌 윤준원이 주연급 역할을 맡아 화제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평범하지만 할 말은 하는 당찬 매력을 가진 여고생 연두가 의도하지 않은 실수로 인해 교내 최고의 문제적 남학생들인 현호 주호 등과 엮이게 되며 벌어지는 하이틴물로, 10대들의 고민과 사랑 등 찬란한 청춘의 순간들을 감수성 있게 담아낼 예정이다.


이은재가 여주인공 연두 역, ‘강율이 츤데레 현호로, ‘윤준원이 범생이 반전남 주호로, ‘주현영이 연두의 단짝으로 열연하는 등 게임과 싱크로율을 높힌 현실 캐스팅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더 맨 블랙의 멤버인 최찬이’, ‘고우진’, ‘이형석’, ‘강태우또한 주요 역할들로 함께 캐스팅 되어 시청자들의 안구정화를 책임진다.


3년 만에 드라마로 돌아오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제작은 전지적 짝사랑 시점’, ‘#좋맛탱’,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등 다수의 히트작을 만들어 낸 뉴미디어 방송국 와이낫미디어가 맡아 또 하나의 레전드 하이틴 웹드라마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7월 말 경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192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5329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