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박시은, MBC ‘모두 다 쿵따리’ 이보미 役 출연 확정
  • 기사등록 2019-06-11 17:58:23
기사수정 (조회수:130건)   


▲ 사진: MADA엔터테인먼트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배우 박시은이 MBC 새 아침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에 출연한다.


박시은은 뉴욕 라이프를 즐기던 뉴요커에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쿵따리 마을에서 강제 시골 생활을 하게 된 이보미 역으로 분한다. 미국에 입양 후 처음 오게 된 고향 쿵따리 마을에 정착하게 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시골 적응기를 박시은만의 캐릭터로 그려낼 예정이다.


박시은은 MBC ‘훈장 오순남’,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MBC ‘내 손을 잡아’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내공 있는 연기력을 선보여 왔다. 특히 2017년 종영한 MBC 아침 일일드라마 ‘훈장 오순남’에서 훈장님과 ‘다크 순남’을 오가며 거침없는 연기 변신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반가운 안방극장 복귀 소식을 알린 박시은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귀추가 주목 된다.


또한 박시은은 SBS ‘호박꽃 순정’에서 만나 5년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은 남편 진태현과 바자회, 기부 라이딩, 재능 기부 등 다방면으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여 ‘2018 서울사회복지대회’에서 서울특별시장상을 수상. 연예계 대표 모범 부부로 사랑 받고 있다.


한편, 박시은의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MBC 새 일일 아침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는 오는 7월 첫 방송 된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130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5301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