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박효주, ‘시크함과 러블리’ 오가는 일상 속 반전매력
  • 기사등록 2019-06-11 17:54:54
기사수정 (조회수:129건)   


▲ 사진: 박효주 인스타그램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바람이 분다에서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박효주의 일상 속 반전매력이 공개 돼 눈길을 끌고 있다.


11일 박효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람이 불었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업로드 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효주는 빛나는 주얼리 세트와 시크한 의상을 입고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화려한 드레스 차림에 화사한 꽃다발을 들고 눈웃음 짓고 있어 박효주의 반전매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현재 JTBC 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에서 김하늘의 소울메이트 조미경으로 분해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박효주가 자신이 출연하는 드라마의 홍보에 나서며 촬영장의 일상을 공개한 것.


박효주는 극중 김하늘에 속 깊은 위로와 촌철살인 돌직구를 동시에 날리는 등 통통 튀는 매력으로 극의 활력을 더하고 있다. 특히, 그동안 드라마에서 시크하고 인텔리전트한 캐릭터를 많이 선보여 온 박효주는 이번 드라마 바람이 분다에서 기존과 전혀 다른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고 있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박효주가 열연을 펼치고 있는 JTBC 드라마 바람이 분다는 이별 후에 다시 사랑에 빠진 두 남녀가 어제의 기억과 내일의 사랑을 지켜내는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930분에 방송된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129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5299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