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보이스3' 신예 조은유, 의료 사고 에피소드 속 애틋한 눈빛 연기!
  • 기사등록 2019-06-11 17:21:58
기사수정 (조회수:175건)   


▲ 사진: OCN 토일 오리지널 ‘보이스3’ 방송캡쳐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신예 조은유가 ‘보이스3’에서 애틋한 눈빛 연기를 펼쳤다.


조은유는 지난 8, 9일 방송된 OCN 토일 오리지널 ‘보이스3’에서 연산동 황조병 대리수술 및 살인 사건의 피해자 공세미 역으로 등장했다.


공세미는 남자친구 추동구와의 결혼식을 앞두고 화상 흉터 자국 제거 수술을 받기 위해 병원을 찾았다. 그런데 마취가 되지 않아 회복실에서 대기하던 공세미가 추동구에게 갑작스러운 이별 통보 메시지를 남긴 뒤 사라졌다.


알고 보니 공세미가 의료 사고를 당했던 것. 공세미를 수술했던 사람은 병원장 황조병이 아닌 의료 장비 업체 영업 사원 노구열이었다. 의대 출신인 노구열은 판매 실적을 올리기 위해 몇 년 전부터 황조병을 대신해 수술하기 시작했고, 미러 에고 증후군에 빠져 자신을 진짜 의사라고 믿게 됐다.


까다롭지 않은 수술이었지만 노구열은 공세미에게 치명적인 실수를 범했고, 이에 공세미를 죽이고 의료 사고를 감추는 범행을 꾸몄다. 공세미는 의료 폐기물 비닐에 싸인 채 수거함에 유기돼 의식을 잃고 말았지만 도강우(이진욱 분)의 추리와 눈썰미로 다행히 제때 구출돼 목숨을 건졌다.


죽을 위기를 겪고 남자친구와 재회하게 된 공세미를 애틋한 눈빛으로 그려내 눈길을 끈 조은유는 2017년 KBS2 ‘쌈, 마이웨이’에서 박서준의 동생 고동희 역으로 출연했던 신예. 의식을 겨우 되찾은 상태에서도 울고 있는 남자친구를 다독이며 안심시키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가슴을 찡하게 만들었다.


의료 사고 에피소드 속 짧은 등장이었지만 섬세한 눈빛 연기를 보여준 조은유는 소속사 키이스트를 통해 “캐스팅 소식을 듣고 정말 행복했다. 에피소드여도 제겐 좋은 경험이었고 재미있게 촬영했다”면서 “좋은 작품으로 또 다시 인사 드릴테니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해 관심을 자아낸다.


한편, 조은유가 출연한 OCN 토일 오리지널 ‘보이스3’는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20분 방송되며, 이진욱, 이하나, 권율, 손은서, 김우석 등이 출연한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175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5293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