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가성비 높은 여름 웨딩은 이곳에서...'엠플러스 웨딩홀'
  • 기사등록 2019-06-11 14:54:21
  • 기사수정 2019-06-30 22:45:35
기사수정 (조회수:234건)   

[데일리투데이 황소정 기자]  싱그러운 여름, 사랑하는 사람과의 새로운 시작을 다짐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해 각 웨딩홀에서 여러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예비부부 별로 선호하는 웨딩홀이 다르지만, 그 중에서도 강남에 위치한 웨딩홀을 선호하는 예비 신혼부부에게는 막강한 비용부담 등으로 선뜻 선택에 나서기 어렵다.


이런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해 도곡동 엠플러스 웨딩홀을 추천한다.



▲ ( 사진: 엠플러스 웨딩홀 )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타워팰리스 옆 군인공제회관 3층 및 4층에 위치한 엠플러스 웨딩은 1999년 설립돼 20여 년 전통의 웨딩홀로, 결혼식뿐만 아니라 일반 행사 및 연회, 중정식 코스 요리, 평일 점심 뷔페, 출장 뷔페 등 고객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엠플러스웨딩은 지하철 3호선과 분당선 환승역 도곡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하객들의 방문이 용이하고, 군인공제회관내에는 800여대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강남에선 보기드믄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있다.


특히 도곡역 군인공제회관 엠플러스웨딩홀은 국내외 각종 조리경연대회를 최우수로 석권한 수상자인 명장 이건표쉐프를 비롯한 실력파 쉐프들이 직접 조리하는 최고급 요리로, 신선한 재료로 매일매일 새롭고 정성이 가득 담긴 한중일-육해공 특선 뷔페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 ( 사진: 엠플러스 웨딩홀 )


그중에서 가장 눈에 뜨이는 것은 지난 20여년 동안 쌓인 노하우로 고객마다 만족하는 맞춤형 행복웨딩을 제공하는 점이다.


상대적으로 착한 예산적용은 물론 고객만족에 초점을 둔 서비스로 결혼식은 물론 약혼식과 돌잔치, 고희연 등 다양한 연회를 통한 행복한 가족행사들도 함께 치룰 수 있다.



엠플러스 웨딩홀 (리더스 나인)

서울 강남구 도곡동 467-12 : 군인공제회관 3F

교통 : 3호선 도곡역4번 출구 도보2분 소요 / 분당선 도곡역(동일)


dt2018@daum.net


<</span>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234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5290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