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케이티 페리, 싱글 ‘Never Really Over’....역대 최다 스트리밍
  • 기사등록 2019-06-05 16:41:56
기사수정 (조회수:143건)   


▲ 케이티 페리


[데일리투데이 황태환 기자]  팝의 여제 케이티 페리(Katy Perry)의 새로운 싱글 ‘Never Really Over’가 화제다.


신곡은 발표 하루 만에 전세계적으로 스트리밍 횟수 5천 만을 돌파했고, 이는 케이티 페리의 발매 역사상 최다 기록이다.


뿐만 아니라, 발매 직후 애플 뮤직(Apple Music)의 ‘Today`s Hits’, ‘Best of the Week’, ‘The A-List:Pop’, 그리고 스포티파이(Spotify)의 ‘New Music Friday’, ‘Today`s Top Hits’ 등의 해외 주요 음원 사이트들의 플레이리스트의 첫 번째 트랙으로 선정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월 14일 발표한 싱글 ‘365’를 함께 작업했던 EDM계의 인기 프로듀서 제드(Zedd)와 케이티 페리가 함께 작업해 완성시킨 ‘Never Really Over’는 제드 특유의 시그니쳐 EDM 사운드와 그녀만의 감각적인 멜로디 라인 구성력이 시너지 효과를 빚어낸 멋진 팝 넘버다. 쉴 새 없이 몰아치는 후렴 파트를 완성해낸 그녀의 가창력이 인상적이다.


이번 싱글의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그녀가 직접 팬들과 만나는 이벤트와 더불어 뮤직비디오에 등장했던 버스정류장을 세계 각지에 설치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서울시 각 지역의 버스정류장에서 그녀의 싱글 커버를 담은 게시물을 만날 수 있고, 이와 함께 찾을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스냅챗(Snapchat)의 QR코드, ‘스냅코드’를 통해 ‘Never Really Over’의 뮤직비디오 속의 힐링 에너지가 가득한 푸른 동산을 만날 수 있다.


케이티 페리는 지난 2017년 발표한 4집 앨범을 기념한 ‘위트니스 투어(Witness: The Tour)’의 일환으로 정식 데뷔 10년 만인 작년 4월 처음 한국 땅을 밟았다. 그녀는 ‘퍼포먼스의 여왕’이라는 명성에 걸맞는 화려한 무대 매너로 팬들을 사로잡으며, 스무 곡에 이르는 주옥 같은 히트 넘버들을 쉼 없이 선보였다.


한편, 팝 스타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가 최근에 케이티 페리의 ‘Never Really Over’를 자신의 아이튠스(iTunes) 플레이리스트에 담은 일도 큰 화제를 낳았다.



whitescarf@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143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5195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