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윤희의 '美' Myself ] '여름철 썸머 메이크업'에 꼭 지켜야할 4가지
  • 기사등록 2019-06-02 16:01:11
  • 기사수정 2019-06-02 17:58:18
기사수정 (조회수:403건)   

[ 배윤희의 Myself' 는 자신을 사랑하고, 숨겨져있던 자신의 매력을 외적으로 이끌어내고 싶은 수많은 여성들을 위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아름다움을 뜻하는 한자 나 자신을 뜻하는 영어 ‘myself (마이 셀프)’를 합친 Myself’는 일상에 지쳐 잠시 잊고 살았던 를 아끼고 사랑하는 법을 함께 찾아봅시다.


'여름철 썸머 메이크업'에 꼭 지켜야할 4가지



노하우 NO.1) 메이크업 베이스와 프라이머를 꼭 챙겨라


여름철에는 강한 자외선으로 인한 열 때문에, 땀이 많이 나고 피지분비가 늘어나서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쉽다. 화장을 뜨거나 무너지지 않고, 오래 유지하는 노하우는 메이크업 베이스나 모공커버제 프라이머를 사용하면 메이크업을 장시간 지속시킬 수 있다.


▲ ( 사진: maxipel. net )


*주의사항)  이때 믹싱 팔레트에 덜어서 스펀지에 찍어서 소량만 발라주는 게 중요하다. 너무 많이 바르면 피부가 토해내면서 뜨게 된다.



노하우 NO.2 ) 피부 톤에 맞는 베이스를 골라라


베이스는 피부보다 밝게 표현하기도 하지만 피부 톤에 맞게 골라야, 더욱더 깨끗하면서 화사해 보인다. 밝게 바를 경우, 즉각적으로 화사해보일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어두운 다크닝 현상으로 오히려 얼굴이 탁해 보일 수 있다.


▲ (사진 :pixabay / 데일리투데이 사진부 DB )


*주의사항) 밝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했다면, 수정 메이크업을 잘해주어야 한다. T존부위에 액체타입의 리퀴드 펄 하이라이트를 이용해 밝게 표현해준다. 매트하게 표현하는 것보다는 훨씬 건강해 보인다.



노하우 NO.3) 윤곽 수정은 꼭 스펀지로 음영을 넣어줄 것


윤곽 수정은 얼굴형에 따라 어두운 파운데이션을 브러시로 명함을 줄 부위에 터치해주면서 스펀지로 그라데이션을 해준다. 이때 파운데이션이 펄일 경우, 가루타입은 모공이 넓은 사람은 피하는 것이 좋은데, 리퀴드 하이라이트는 모공이 넓은 사람도 부담감이 없이 자연스럽다.



▲ (사진 :pixabay / 데일리투데이 사진부 DB )


*주의사항) 미세하게 얇은 펄 파우더를 파우더 브러시로 소량만을 묻혀 가볍게 터치해준다. 무광보다는 건강한 피부표현을 할 수 있다.



노하우 NO.4) 세안은 잊지 말고 꼭! 하기


유의사항은 메이크업 베이스나 모공커버제 프라이머는 모공을 꽉 막기 때문에 세안을 잘해주어야 한다. 세안을 깨끗이 안하면, 오히려 뾰루지나 여드름이 생길 수 있다.


▲ (사진 :pixabay / 데일리투데이 사진부 DB )



글/ 배윤희 papiria@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403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5116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