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오마이걸, 신곡 '다섯번째 계절'...네이버 TV 다시보기 1위
  • 기사등록 2019-05-15 16:59:33
기사수정 (조회수:241건)   


▲ WM엔터테인먼트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오마이걸(OH MY GIRL)이 신곡 ‘다섯번째 계절’로 성공적인 컴백 신고식을 치렀다.


지난 8일 오후 6시 공개한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의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은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15일 오후 집계 기준 오마이걸의 컴백 무대는 Mnet '엠카운트다운' 약 25만 뷰, KBS 2TV '뮤직뱅크' 약 38만 뷰, MBC ‘쇼! 음악중심’ 약 40만 뷰 , SBS ‘인기가요'는 약 44만 뷰, SBS MTV ‘더 쇼’ 17만 뷰를 기록하며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1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무대 영상은 네이버 TV 조회수 실시간 1위를 차지하며 오마이걸에 대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오마이걸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의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의 뮤직비디오는 지난 12일 오후 기준으로 공개 4일 만에 조회수 1000만을 돌파하며 성공적인 컴백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오마이걸의 신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은 소녀들에게 다가온 두근거리는 사랑의 감정을 다섯 번째 계절이 오는 것으로 비유한 가사와 풍성한 코러스에 오마이걸의 사랑스럽고 감성적인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 노래다.


한편, 오마이걸은 지난 8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앨범 ‘The Fifth Season’을 발매하고 활발하게 방송활동을 하고 있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241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4769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