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조회수:179건)   


▲ 사진제공: 소니뮤직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1996년 그래미상 최우수 뉴에이지 앨범상을 수상했고, 한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 ‘조지 윈스턴 (George Winston)의 15번째 솔로 피아노 앨범 ’Restless Wind‘가 발매되었다.


지난 앨범 ‘Spring Carousel’은 암 투병 중임에도 작업을 강행했고, 결국 발매까지 성공시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 2년 만에 새 앨범 ‘Restless Wind’를 발표하며 건재함을 증명했다.


수록 곡으로는 새로운 창작곡 ‘Autumn Wind (Pixie #11)’과 그에게 음악적으로 큰 영향을 끼친 밴드 도어스 (The Doors)의 트랙 ‘The Unknown Soldier’, 조지 윈스턴의 담담한 느낌의 피아노 연주가 돋보이는 영화 ‘The Time of Harvey Milk’의 음악 ‘The Time of Harvey Milk’, 등 총 11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조지 윈스턴의 폭넓은 음악세계와 연주력 등을 두루 만날 수 있는 역작으로 평가 받고 있으며, 자연주의 피아니스트의 거장답게 자연을 담은 피아노의 선율이 돋보이는 진면목이 담겨있는 앨범이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179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4565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