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핏 맨 NO.5] 양택기 선수, ‘순수한 보디빌더의 길을 걷다'
  • 기사등록 2019-03-17 21:26:52
  • 기사수정 2019-05-12 20:58:22
기사수정 (조회수:265건)   

데일리투데이가 소개하는 핏 맨(Fit Man)은 균형이 잡힌 신체와 그 신체를 형성케 하는 운동을 뜻하는 피트니스 (Ftiness)와 남자를 뜻하는 명사인 맨(Man) 합친 단어 운동을 즐김은 물론 건강한 신체와 정신력을 지니고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남성을 일컫는 말입니다.



핏 맨 NO.5: '순수한 보디빌더의 길'을 걷고 있는 양택기 선수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양택기 선수 is.....   '더 많은 피트니스 인재 육성과 건강한 삶 전도' 를 위해 오늘 하루도 열심히 자신과의 싸움을 해오고 있는 양택기 선수는 현재 원주에서 자신만의 PT샵을 운영하며,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 (사진: INNO / 양택기 선수 제공 )


His Career


현) Tk바디브라운 대표

청소년 육상 국가대표 출신


*방송 출연)


KBS 2TV '안녕하세요' 가짜 배정남편 출현


*광고)


데오드란트 CF (2016년)

롯데자이언츠 모델 (2016년)


*대회 경력*


부산광역시 보디빌딩대회 1

대구광역시 보디빌딩대회 1

울산광역시 보디빌딩대회 1

머슬마니아 라스베가스 세계대회 2관왕



▲ (사진: INNO / 양택기 선수 제공 )


육상 선수에서 보디빌더 '가 되기까지


양택기 선수는 초등학교 3학년때 축구선수로 운동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축구시합 도중 육상코치 눈에 들어 이후 육상선수로 국가대표로까지 발탁되기까지 했다. 육상으로 전체적으로 단단한 근육을 갖게 되었다.


다소 인생의 방황기를 맞이했던 그때, ‘몸 한번 만들어서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자라는 목표가 그를 보디빌딩계에 발을 들여놓는 계기가 되었다. 당시 4개월 만에 식단 운동을 병행해 몸을 만들어서 프로필을 찍었고, 이후 2014년부터 스포츠모델 시합에 출전한다.


첫 시합 성적 3위를 하고 2014년부터 올해 2019년까지 1년에 스포츠모델 시합 10곳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하며, ‘내추럴을 모토로 한 운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 (사진: MAXQ / 양택기 선수 제공 )


시련을 견디고 세계대회 2관왕이 되다


운동 외에도 부산 롯데 자이언츠 등에서 광고 모델활동도 하고 이후 강원도 원주로 거처를 옮겨 새로운 일을 시작하다가 피치 못하게 사기를 당하고 시련에 빠지기도 했다. 얼마 안 남았던 작은 돈으로 자신만의 PT샵을 차리며 결의를 다졌다. 열심히 혼자서 전단지 돌리고, 회원들 관리에 회원 빨래까지 다하면서 1년 넘게 원주에서 피티 인원 1등까지 올리게 되었고, 이후 머슬마니아 추천을 받게 되었다.


더불어 세계대회 1위였던 오유미 선수와 국내 체지방 3%로 기네스 기록 보유자인 이국영 뮤지컬 배우의 추천으로 머슬마니아 대회에 출전, 입상과 동시에 세계대회가 열리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무대에서 세계대회 2관왕까지 달성했다.


▲ (사진: INNO / 양택기 선수 제공 )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265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343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