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조회수:95건)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배우 서효림이 봄을 부르는 미모를 과시했다.


KBS 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에서 엘리트 패션디자이너 ‘한승주’ 역을 맡은 서효림이 산뜻한 봄 기운이 물씬 나는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러블리 매력을 뽐낸 것.


공개된 사진 속 서효림은 보기만 해도 싱그러움이 넘치는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상대 배우를 향한 꿀 떨어지는 다정한 눈빛부터 트레이드 마크인 애교 가득한 눈웃음까지, 활짝 핀 꽃처럼 화사한 서효림에게서 현장의 화기애애함이 고스란히 전해져 흐뭇함을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 속 서효림은 카메라와 눈을 맞춘 채 봄을 닮은 미모를 과시하며 남심을 저격하고 있다. 코랄 컬러의 립을 찰떡 같이 소화하며 생기발랄한 매력을 배가시킨 것. 


여기에 트위드 장식을 포인트로 준 카키색 재킷을 걸쳐 세련미를 업그레이드 하는가 하면, 올 봄 트렌드 컬러인 파스텔 톤의 블루 팬츠로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시키며 로맨틱 캐주얼룩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비켜라 운명아’ 속 서효림은 남모를 마음고생을 겪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93회에서는 남진(박윤재 분)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승주의 모습이 그려졌다. 


승주를 데리고 카페로 향한 남진은 준비해놓은 깜짝 이벤트를 시작, 두 사람의 추억을 상징하는 호루라기가 달린 목걸이를 건네며 프러포즈했다. 자초지종을 모른 채 어리둥절해하던 승주는 이내 눈물이 그렁그렁해졌으나 당장은 대답할 수 없겠다며 결정을 미뤄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남진의 생모로 밝혀진 수희(김혜리 분)를 인정할 수 없었던 것. 순탄치 않은 로맨스를 극복하고 사랑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승주의 결정에 귀추가 주목된다.


서효림을 비롯한 박윤재, 강태성, 진예솔 등이 출연하는 KBS 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는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95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3402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