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진심이 닿다’ 이동욱, 달달한 시장 데이트 포착!
  • 기사등록 2019-03-15 15:33:51
기사수정 (조회수:135건)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진심이 닿다’ 이동욱의 달달한 현장이 포착됐다.


15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에서 이동욱(권정록 역)이 유인나(예명 오윤서/ 오진심 역)와 함께한 시장데이트 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사진 속 이동욱은 유인나와 시장 데이트를 즐기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달달한 현실케미가 느껴진다. 이날 이동욱은 유인나와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


이어지는 사진에서 이동욱은 장을 본 후 묵직한 봉투를 한가득 들고 있는가 하면, 유인나가 들고 있는 닭강정을 물끄러미 바라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그는 휴식 시간 틈틈이 대본을 확인하는 모습도 포착됐다.


이는 지난 14일 방송된 tvN ‘진심이 닿다’ 12회 방송에서 권정록이 오진심과 시장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다. 이날 극 말미, 정록은 진심에게 헤어지자고 말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 이에 앞으로 정록과 진심의 관계가 어떻게 그려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동욱-유인나 주연의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135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3400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