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조회수:348건)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홍지윤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홍지윤의 소속사 키이스트가 홍지윤의 국내 최초 드론 전문 월간지 ‘아나드론(ANA DRONE)’ 3월호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지윤은 화보 촬영 컨셉에 맞춰 화사한 벚꽃으로 변신한 모습. 먼저 분홍빛 시스루 원피스를 입은 홍지윤이 과즙미 넘치는 미모로 눈길을 끈다. 홍지윤의 발그스레한 볼과 굵은 웨이브 헤어스타일이 사랑스러움을 배가시키며 봄을 맞이한 소녀를 연상시킨다. 또한 미러볼에 반사된 빛을 받아 그윽한 눈빛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해내기도.


홍지윤은 데뷔 후 첫 화보 촬영에 진지하게 모니터링하면서도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브이를 날리는 등 촬영 내내 상큼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현장 스태프들은 마치 따뜻하고 설레는 봄바람을 선물 받은 것 같다며 즐겁게 촬영했다는 후문.


홍지윤은 2018년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셀럽 오지란 역을 맡아 귀엽고 엉뚱한 매력으로 존재감을 남겼다. 비즈니스 연인인 이영준(박서준 분)을 쫓아다니면서 이영준의 비서 김미소(박민영 분)에게 폭풍 질투를 보이는 등 극에 깨알 재미를 더했다.


그리고 4월 18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공개를 앞두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는 첫 인생이라서 어렵고, 첫사랑이라서 서툰 인생초보 다섯 청춘들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홍지윤은 예술대 회화과 학생 류세현으로 분한다. 캠퍼스 매거진 표지에도 실릴 만큼 뛰어난 외모와 쿨한 매력을 가진 인물. 영상 제작 동아리의 에이스로 활약하며 풋풋하고 달달한 청춘 로맨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홍지윤이 출연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는 지수, 정채연, 진영, 최리, 강태오 등이 출연하며, 4월 18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348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3327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