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온실가스를 줄여 주세요" - '제 24회 서울 환경작품 공모전' 개최
  • 기사등록 2019-03-12 09:54:57
기사수정 (조회수:194건)   


▲ 이성우 루프탑 발전소


[데일리투데이 이정석 기자]  기후변화 및 환경, 에너지 문제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 활성화를 유도하기 위한 작품을 발굴하고자 ‘제24회 서울환경작품공모전’이 개최된다.


환경‧에너지에 대해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거주 지역에 관계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진, 동영상, 포스터, 일러스트레이션, 카드뉴스 등 4개 공모분야를 대상으로 열린다.


올해로 24년째를 맞이한 서울환경작품공모전은 환경의 소중함과 기후변화에 대한 공감대를 전국적으로 형성하며 그 동안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받아왔다.


서울시는 1차 예비 심사와 최종 전문가 심사를 통해 총 80개 작품을 선정하여, 수상자에겐 상금 및 서울특별시장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수상작은 서울시 시민청, 신청사 등 시민공간에 전시되며, 서울시 환경·에너지정책 홍보자료와 교육자료 등에 활용될 계획이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접수기간은 오는 4월 1일부터  26일까지이다. 작품 제출 기준에 따라 온라인 접수 또는 방문‧우편 접수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온라인 접수는 메일로 받으며, 포스터‧일러스트레이션 부문은 원전하나줄이기정보센터(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1층)에서 방문‧우편 접수 받는다.



good1985@empas.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194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3319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