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J-Pop의 여왕 '나카시마 미카', 베스트 앨범 ‘BIBLE’ 발매
  • 기사등록 2019-03-07 11:40:32
기사수정 (조회수:198건)   



[데일리투데이 황태환 기자]  J-POP의 여왕 나카시마 미카의 히트곡 '눈의 꽃 / 雪の華' 발매 15주년을 기념하는 베스트 앨범 ‘BIBLE’이 발매되었다.


한국에서는 2004년에 인기 배우 ‘소지섭’, ‘임수정’이 출연한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OST로 사용되었으며, 해당 곡인 '눈의 꽃' 한국어 리메이크 버전을 가수 ‘박효신’이 불러서 큰 화제가 되었다.


베스트 앨범 ‘BIBLE’의 한국 라이선스반은 3CD, 44곡 수록이라는 ‘나카시마 미카’의 가수 활동을 총망라하는 대작으로 완성되었다. 


DISC 1부터 3까지 각각의 1번 트랙에는 '눈의 꽃'의 세 가지 버전인 '오리지널', 'Piano & Voice', 'Reggae Disco Rockers 2018 Relaxin'mix' 버전이 각각 수록되어 있으며, 그 밖에도 역대 히트곡 'ORION', '내가 죽으려고 생각한 것은' 등이 포함되었다.


한편, 베스트 앨범 ‘BIBLE’은 일본을 넘어서 한국에 있는 '나카시마 미카'의 팬은 물론, '눈의 꽃'을 사랑하는 수많은 사람에게 큰 선물이 될 예정이다.


whitescarf@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198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3217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