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아역배우 링컨, 미국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 14 출연
  • 기사등록 2019-01-09 19:32:44
기사수정 (조회수:218건)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아역배우 링컨 폴 램버트가 미국 인기 드라마 시리즈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 14에 출연한다.


미국 시간으로 오늘 방영되는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14의 12회 에피소드 인물로 참여하는 링컨은 처음으로 미국 드라마에 진출하며 할리우드에 본격적인 첫 발을 내딛었다.


tvN 리얼키즈 스토리 ‘레인보우’에 출연하며 형들과 누나들을 배려하는 모습과 착한 마음씨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링컨은 원조 육아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 SBS ‘글로벌 붕어빵’ 뿐만 아니라 예능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도 마스코트로 활동하며 끼를 발산했다.


이후 SBS 드라마 ‘모던파머’에 출연해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한 링컨은 SBS일일드라마 ‘마녀의 성’에 연이어 출연, 아역배우로서 남다른 기량을 선보이며 그 가능성과 재능을 인정받았다.


현재 미국에 거주하며 학업에 임하고 있는 링컨은 꾸준히 영화와 드라마 오디션에 참여하며 최근 미국 독립영화의 주인공으로도 캐스팅 되는 등 배우로서의 활동을 이어왔다. 올해로 12살이 된 링컨은 여전히 귀엽고 앳된 모습이지만 키가 부쩍 자란 모습으로 폭풍 성장한 최근 근황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까다롭고 경쟁이 치열한 미국 오디션 관문을 통과해 캐스팅 된 만큼 한명의 배우로 성장하고 있는 링컨이 또 어떤 행보와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218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2123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