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겨울방학 아름스포츠센터서 알차게 보내요” - 초등학생 대상 수영 특강과 일반 시민 대상 헬스 소그룹 P.T 강좌 개설
  • 기사등록 2019-01-09 15:38:04
기사수정 (조회수:107건)   




[데일리투데이 이정석 기자]  세종시 아름스포츠센터가 겨울 방학을 맞아 8∼13세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수영 특강과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헬스 소그룹 PT 강좌를 개설 운영한다.


이번 수영 특강은 생존수영과 연계해 물에 대한 적응력을 기르고 발차기 등 기초수영을 배우는 코스로, 초등학생 스스로 물놀이 안전사고에 대처할 수 있는 힘을 키우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세종시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헬스 소그룹 P.T(Personal Training)반은 체계적인 운동을 통해 시민들이 체력을 키우는 데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특강 기간은 오는 14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이며, 수영 특강은 주 2회 6개반 140명, 헬스 특강은 1:2 소그룹 8회, 10회 반으로 편성 운영된다.


강습 신청은 오는 7일부터 세종시 홈페이지 통합예약시스템에서 온라인으로 접수가능하다.


한편, 아름스포츠센터는 지난해 9월부터 ‘제2의 박태환’을 꿈꾸는 엘리트 학생을 육성하기 위해 ‘마스터즈반’을 개설, 총 10명의 수영꿈나무들의 꿈을 키우는데 앞장서고 있다.




good1985@empas.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107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2107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