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조회수:121건)   




[데일리투데이 황태환 기자]  그래미 어워즈 수상에 빛나는 크리스 브라운(Chris Brwon)이 신곡 ‘언디사이디드(Undecided)’를 발표했다.


오랜 시간 함께해온 유명 프로듀서 스콧 스토치(Scott Storch)와 함께 작업한 신곡 ‘언디사이디드’는 2019년 발매 예정인 정규 9집 ‘인디고(INDIGO)’의 첫 싱글곡이기도 하다.


여성 보컬리스트 샤니스(Shanice) 의 대표곡 ‘아이 러브 유 스마일(I Love you Smile)’ 의 샘플링 위에 크리스 브라운의 부드럽고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지는 곡이다.


크리스 브라운 본인이 직접 감독한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되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유튜브 트렌딩 차트 #1에 올랐다.


한편, 크리스 브라운은 6년간 관계를 유지해온 RCA 레코드와의 새로운 계약 체결을 발표했다.


싱어, 그리고 댄서로써 드문 재능을 보여 마이클 잭슨(Michael Jackson)이 사망한 이후 '팝 엔터테이너'로써의 위치를 계승하였다는 평가를 받는 크리스 브라운은 1989년 버지니아 주에서 태어나 14세 무렵 뉴욕으로 이주하면서 연예계에 발을 들였다.


2005년, 16살의 나이로 히트 싱글 ‘Run It!’을 발표한 이후 12년간 약 3,000만장의 전세계 앨범 판매량을 자랑한다.


또한 7,500만 트랙 다운로드와 무려 100억 건의 스트리밍을 기록하며 디지털 음원의 최강자 중 한명으로 자리매김 하였다.


빌보드 뮤직 어워즈 올해의 아티스트 상(2006)을 비롯 총 40여개 이상의 상을 수상한 크리스 브라운은 명실상부한 최정상급 엔터테이너이다.




whitescarf@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121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2093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