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가수 박현, 부천시 소사본3동에 이불 80채 기부 - “몸과 마음 모두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 기사등록 2019-01-04 19:01:38
기사수정 (조회수:103건)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부천시가 지난 3일 강변가요제 출신 가수 박현이 소사본3동 복지협의체에 동절기 이불 80채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강변가요제 출신 가수 박현은 해마다 공연을 개최하고 공연 수익금 일부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기부해오고 있으며, 지난 12월 부천에서 ‘박현과 유퉁의 투맨쇼’라는 이름으로 공연을 개최해 수익금 일부로 동절기 이불을 구입해 취약계층에게 지원해달라며 소사본3동 복지협의체에 전달한 것이다.


착한기부자 박현은 이번 공연 수익금으로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 내 곳곳에 후원의 손길을 전달했으며 수원, 안산, 시흥에 이어 부천시 소사본3동 복지협의체에 4번째 후원품인 극세사 이불 80채를 기부했다.


가수 박현은 “가수로서 열심히 공연을 하고, 팬들에게 받은 사랑으로 이렇게 취약계층을 지원할 수 있다는 게 너무 행복하다”고 말했다.


김봉현 소사본3동 복지협의체 위원장은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잊지 않고 취약계층 후원을 위해 먼 길을 찾아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복지협의체도 올 한해 열심히 활동하여 더 많은 나눔의 손길이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103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2026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