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위닝북스, ‘억대 연봉 학원 강사의 조건’ 출간
  • 기사등록 2019-01-04 12:35:03
기사수정 (조회수:116건)   




[데일리투데이 황소정 기자]  위닝북스가 ‘억대 연봉 학원 강사의 조건’을 출간했다.


바야흐로 일타 강사(‘1등 스타 강사’의 줄임말) 전성시대다. 실력과 카리스마를 갖춘 일타 강사는 언제나 1등으로 수강 신청이 마감될 뿐만 아니라 그 인기에 상응하는 억대 연봉까지 받고 있다. 이러한 일타 강사가 되는 것은 강사라면 누구나 품고 있는 꿈이다. 하지만 아무나 일타 강사가 될 수는 없다. 실력은 기본이고, 사고방식, 소통능력, 열정, 스토리, 심지어 외모까지 두루 갖춰야 학생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모든 것이 너무 거창해 보이고 이룰 자신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분당 최고의 수학 학원 ‘김도사수학’의 김홍석 원장이 자신의 노하우를 이 책 ‘억대 연봉 학원 강사의 조건’에 집약했다.


김홍석 원장은 누구나 인정하는 대기업 삼성을 떠나 학원 강사를 시작한 지 3년 만에 억대 연봉을 달성한 스타 강사다. 이 책에는 그가 최고의 강사가 되기 위해 치밀하게 실행한 전략과 노력들을 생생하게 담았다. 억대 연봉을 꿈꾸는 초보 강사나 이미 강사로 재직 중이지만 발전이 없는 강사라면 반드시 이 책을 만나보자.




dt2018@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116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2002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