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서울시 전문재능봉사단, 올해 921회 재능기부
기사수정 (조회수:73건)   




[데일리투데이 황소정 기자]  서울시가 해피프로보노 봉사단의 올 한해 봉사활동 사례를 공유하고 시민참여형 재능나눔 문화 확산을 도모하는 ‘2018 해피프로보노 활동 보고회’를 6일 저녁 7시 시청 본관 8층 간담회장1에서 개최한다.


보고회는 오후 6시 반 접수를 시작으로 저녁 9시까지 1‧2부로 나눠 진행되며 1부에서는 해피프로보노 사업 경과보고 및 감사패 전달이 이뤄지고 2부에서는 봉사단 간 교류의 장이 마련된다.


이날 행사에는 박병권 서울시 희망복지지원과장, 정연보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장, 그리고 해피프로보노 봉사단원 등 총 9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해피프로보노 전문재능봉사단은 문화예술, 기술기능 및 보건의료 등 5개 분야로 구성된 민간 전문재능기부 봉사단체다.


단체는 올해 노인복지관, 지역아동센터 등을 찾아 24,983명의 시민에게 의료서비스, 주거환경개선 및 법률서비스 등 자신들이 갖고 있는 전문 지식과 기술을 전했다.


박병권 서울시 희망복지지원과장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곳에서 묵묵히 재능기부와 함께 온정을 베풀어주신 해피프로보노 전문봉사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서울시는 시민 참여형 재능 나눔의 저변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dt2018@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73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13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