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오마이걸, 일본 3개 도시 라이브 투어 전석 매진 - 일본 진출 청신호! 1월 9일 데뷔 확정
기사수정 (조회수:67건)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오마이걸(OH MY GIRL)이 라이브 투어를 전석 매진시키며 성공적인 일본 활동에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오마이걸은 내년 1월 9일 일본에서 정식 데뷔를 앞두고 ‘2019 일본 데뷔 기념 첫 번째 라이브 투어’라는 타이틀로 라이브 투어 공연을 펼친다. 오마이걸은 1월 4일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1월 5일 오사카, 1월 6일 도쿄에서 라이브 투어를 진행한다.


오마이걸은 티켓을 오픈한 이후 빠른 속도로 3개 도시의 전석을 매진시키며 정식 데뷔도 하기도 이전에 막강한 티켓 파워를 보이며 일본에서의 성공적 데뷔를 예고 했다. 이에 오마이걸은 팬들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내년 1월 8일 일본 가나가와현 가와사키 클럽 치타에서 스페셜 라이브 공연을 펼치기로 전격 결정했다.


앞서 오마이걸은 일본 유력 음반사인 ‘소니뮤직’과 현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8월 첫 유닛 ‘오마이걸 반하나’로 성공적인 데뷔를 마쳤다. 국내에서 몽환적이면서도 소녀적인 감성을 바탕으로한 독보적인 콘셉트로 대중들의 뜨거운 인기를 모으는 만큼, 일본 시장 내에서도 대표 K-POP 걸그룹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오마이걸은 미니 6집 앨범 ‘Remember me’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개별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67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13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