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카밀라 카베요, ‘2018 멜론뮤직어워드’ 베스트POP상 수상
기사수정 (조회수:69건)   


▲ 카밀라 카베요가 자신의 트위터에 한글로 남긴 메시지(@Camila_Cabello)



[데일리투데이 황태환 기자]  카밀라 카베요(Camila Cabello)가 지난 1일 오후 7시 서울 고척돔에서 열린 멜론뮤직어워드에서 ‘하바나(Havana)’로 베스트 팝 상을 수상했다.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카밀라 카베요는 영상을 통해 수상 소감을 밝혔다. “최고의 해외 팝 아티스트로 뽑아 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말과 함께 “어서 빨리 한국에서 여러분을 만나 주신 사랑을 보답해 드리고 싶다.”며 팬들에게 마음을 전하였다. 한국말로 “사랑해요”라고 말하기도 하였다.


시상식 직후에는 본인의 트위터 계정(@Camila_Cabello)에 직접 한글로 “나는 너를 사랑해. 한국.”이라는 메시지를 남겼는데, 3일 오전 기준 1만회가 넘게 리트윗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바나’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카밀라 카베요는 올해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등 굵직한 시상식에서 주요 부문을 석권하며 대세 뮤지션임을 입증하였다. 


특히 “하바나”는 한국에서도 기록적인 히트를 기록하였으며, 수많은 유튜버 및 연예인들이 보컬 커버 및 댄스 커버를 선보이기도 하였다.



whitescarf@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69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12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