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조회수:93건)   




[데일리투데이 이정석 기자]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지난 23일 명동 올리브영에서 전속모델 김종국 단독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번 팬사인회는 BRTC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세트의 올리브영 런칭을 기념해 마련한 자리로, 가수 김종국이 3년만에 국내에서 가진 단독 팬사인회로서 의미가 깊다.


이날 김종국은 팬사인회를 진행하고 매장을 찾아준 모든 팬들을 위해 인사를 건네며 간단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시간을 가졌다.


올리브영에 입점된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세트’는 클렌징폼, 미스트, 올인원 등 남성들의 피부관리에 꼭 필요한 3종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각각의 제품에는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특허 성분을 담았으며, 핸디한 사이즈로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브랜드 모델 김종국의 애정이 담긴 공간 ‘피트니스 센터’를 담은 패키지 디자인으로 올리브영을 찾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BRTC 관계자는 “이번 팬사인회는 BRTC 옴므 세트의 올리브영 런칭을 기념하는 동시에 전속모델 김종국에게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행사가 성황리에 끝마치게 돼 기쁘고,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good1985@empas.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93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09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