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웹 시트콤 ‘가족같은 최‘S 패밀리’ 16일 첫방
기사수정 (조회수:113건)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웹 시트콤 가족같은 최‘S 패밀리가 오는 16일 금요일부터 유튜브와 네이버 TV에서 첫 방영을 시작한다.


현역 대학로 연극배우들과 개그맨들로 구성된 가족같은 최‘S 패밀리는 쳐다보고 있으면 참 한심한 느낌이 드는 그들이지만 하루하루 즐거움과 행복함을 만끽하며 살아가는 엽기발랄 패밀리 스토리이다.

 

가족같은 최‘S 패밀리를 연출하는 박황춘 감독은 찌질하지만 절대 찌질하지 않은 그들의 일상은 늘 새롭고 즐거움으로 가득 차 있어 세상을 비관하거나, 자신의 처지를 비관하고 괴로움에 시간을 허비하는 걸 절대 용납하지 않는다여기 나오는 캐릭터들은 앞이 깜깜한 모습들이지만 그들은 절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들에겐 희망이란 단어가 함께한다고 말했다.

 

8년째 법무사 공부에 여념이 없는 정윤과 그녀의 주변 인물들 간에 일어나는 일상을 소재로 이야기는 일상적이면서도 일상적이지 않은 유쾌발랄 코미디를 선사한다.

 

박황춘 감독은 연극무대위에서 최소 10~20년 넘게 활발한 활동을 하는 현역 연극배우들을 주축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재미난 우리 주변사람들의 일상을 그려낸다고 전했다.

 

이번 웹시트콤에는 오랫동안 대학로 연극무대 및 방송, 영화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들 중 가장 맡형인 김주황을 비롯해 안재완, 최정윤, 정선아, 김특별, 최용, 김예은이 출연한다.

 

감독과 대본 및 카메라를 맡은 박황춘 감독은 연극배우출신으로 연극경력 25년의 베테랑이며, 작가, 제작자, 시인 및 연기과 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2019년에는 영화감독으로 입봉을 앞두고 있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113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05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